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6000원 국산추어탕 돌솥밥 가격파괴Why 대전 진성할매추어탕



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 추어탕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는 식당이 나왔습니다! 대전 중구 문창동에 


위치한 진성할매추어탕집! 추어탕과 돌솥밥이 단돈 6000원! 와~ 요즘 추어탕 한그릇에 아무리 저렴해도 9000원 


정도는 하는 것 같던데~ 이 집은 돌솥밥까지 같이 해서 6000원이라니! 정말 믿기 힘든 가격이네요! 게다가 매일 전


라북도 부안에서 공수한 살아 있는 국내산 미꾸라지로 만든다는 사실! 와~ 이 가격이 단가가 맞춰질까 걱정이네


요 ㅎㅎ 그리고 맛있는 김치 겉절이까지 최상의 농수산 제품을 사용해 만든다고 해요!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절


대 질 낮은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!!



싼 가격이라고 미꾸라지의 양도 절대 적게 들어가 있지 않다는 ㅎㅎ 추어탕 가격 비싼 곳도 먹어보면 미꾸라지 많


이 안들어 간 곳이 많자나요~ 이 집은 정말 양심적이게 음식 만드시는 것 같아요^^ 이미 대전 내에서 착한가격 모


범업소로 지정도 되었다고 하네요^^ 저도 추어탕 정말 좋아하는데 이런 식당이 우리집 근처에 없다는 게 슬프네


요 ㅠㅠ ㅋㅋ



와~ 구수하고 칼칼한 추어탕에 뜨끈한 돌솥밥!! 윤기 좌르르한 흑미밥이 엄청 찰져보이네요~ 추어탕엔 역시 들깨


가루죠! 들깨가루 팍팍뿌려서 밥이랑 한 그릇 하면 한끼 배부르게 때울 수 있겠어요 ㅎㅎ  산초가루는 호불호가 갈


려서 싫어 하는 사람들은 빼고 먹어도 좋아요! 구수한 추어탕에 밥 말아서 직접 만든 맛있는 겉절이랑 같이 먹으


면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네요~ 이 집 추어탕 몸보신 메뉴로도 그만이겠어요! 가족끼리 간단한 외식이나 직장인들


의 점심식사로도 너무 좋은 메뉴네요^^ 꼭 가볼 맛집입니다!


진성할매추어탕

대전광역시 중구 대전천서로 251

042-285-9255

영업시간: 매일 10:00-21:00 / 연중무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