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떡볶이 순대 튀김 1000원 옛날떡볶이 가성비 좋은 분식 맛집 남양주 맛자랑 떡볶이



생방송 오늘저녁 분식왕 코너에서 맛은 물론 가성비 갑이라는 떡볶이 집이 나왔습니다!


남양주시 진접읍 장현리에 위치한 맛자랑떡볶이! 이 집 외관은 그냥 동네 떡볶이집 처럼 친근하네요~^^


내부는 최근에 리뉴얼 했다고 하고요^^ 상호명과 같이 이 집 떡볶이가 남양주 진전읍의 자랑이라고 해요!!



와~ 떡볶이 가격 실화인가요? 요즘 세상에 떡볶이 1인분에 단돈 천원이라니~ 놀라울 따름 이에요!


떡볶이 비주얼도 굿~ 딱! 분식집 옛날떡볶이 비주얼이네요! 학교 다닐 때 생각이 많이 나네요^^



이 집 얼마나 유명하길래 이미 생방송투데이에도 소개 되었어요! 생방송투데이 인생분식 코너에서 24년 변치 않는


1000원의 행복으로 소개 되었네요~! 와... 진짜 옛날 생각 많이 나네요 ㅎㅎ 이런 가격의 떡볶이가 아직도 있다는 


게 정말 믿기지 않네요 ㅠㅠ ㅋㅋ  이 동네 사시는 분들 땡잡았네요! 안그래도 거의 매일 가서 먹는다는 분들의 


인터뷰도 있었어요^^



이 집 떡볶이는 많이 맵지 않고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! 줄 서서 먹을 정도로 맛도 있고 가성비도 갑이라는!!


맛없으면 아무리 천원이라고 해도 안사먹겠죠 ㅎㅎ 이것저것 주문 해 먹어도 혼자서 5천원 이내로 배터지게 


먹을 수 있겠네요!!



고소한 튀김들도 매일 매일 튀겨 내신다고 해요! 요즘 보기 힘든 피카츄돈까스도 있어요~ 와우!


정갈하게 쌓여 있는 튀김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! 꼬마김밥도 보입니다! 


꼬마김밥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완전 맛있죠^^ 맛자랑떡볶이집! 꼭 가볼 맛집이네요~!!


맛자랑 떡볶이

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봉현로 48

031-573-42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