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한우양념갈비 해운대암소갈비집 50년 전통 연매출 125억! 생생정보 장사의 신 소갈비 맛집 부산 해운대소문난암소갈비



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부산에서 유명하다는 한우양념갈비 맛집이 나왔습니다! 해운대암소갈비집!!


이 집은 해운대에서 가까워서 해운대 맛집으로도 굉장히 유명하다고 해요^^ 그래서 해외 관광객들도 꼭 들려서 


이 집 한우 맛에 놀라고 가는 집이라는!! 50년 전통의 2대째 내려 오는 집이라 더 대단한 집이죠^^ 와우!


그래서 그런지 식당 외관에서 부터 전통이 엿보이네요~ 고풍스러운 느낌이 고급지네요!


그리고 더 놀라운건 연매출 125억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는 군요....! 정말 대단합니다.....^^



해운대암소갈비 메뉴판! 고기집 치고 메인메뉴가 단출해요~ 그래서 더 좋은 것 같아요!


외국인들이 많이 오다 보니 메뉴판에도 여러가지 언어로 쓰여 있어요~


메뉴 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바로 양념갈비! 한우양념갈비는 사랑이죠! 



정갈한 해운대암소갈비집의 고기 기품에 감탄이^^ 이 집 고기는 물론 국내산 한우고요~ 


김치도 국내산 재료로 직접 담가 만든 김치만 준다고 해요! 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 좋은 상추부추무침도 너무 


맛있어 보입니다! 깔끔한 물김치의 맛도 일품! 반찬들이 다 고급져 보이는 이유는 뭘까요? ㅋㅋ


숙성 되어 야들야들 한 갈비의 맛은 정말 말로 표현 할 수 없을 정도의 맛이래요! ㅠㅠ 


잘 구워진 한우양념갈비 한 점을 이 집만의 특별한 단짠소스에 콕~ 찍어 먹으면 환상! 


서비스도 좋아서 고기를 타지 않게 잘 구워주시고 먹기 좋게 잘라 주시기도 한다네요^^



그리고 고기먹을 때 이 집만의 특별한 별미가 있다고 해요! 바로 감자사리면~ 


감자로 면을 만들어 고기 다 먹을 때쯤 육수를 부어 자작하게 끓여 내면 이런 별미가 없다고 하네요~~!


쫄깃한 감자사리면의 면발이 짭쪼름한 국물과 만나 저 자체만으로도 환상적인 맛을 낸다고 합니다!


감자사리는 단돈 2000원이면 추가 해서 먹을 수 있다고 해요!



그리고 또! 이 집 뚝배기된장이 굉장히 맛있다고 해요~ 된장찌개를 주문하면 밥도 같이 나오는데 고기랑 


같이 먹으면 든든히 배불리 먹을 수 있겠어요! 아님 고기 다 먹고 후식?으로 구수한 뚝배기된장에 뜨끈한 


밥 한공기 때려도 좋을 듯 해요 ㅋㅋㅋ 뚝배기된장 3000원의 행복이네요!


해운대암소갈비집! 해운대 놀러가게 되면 꼭 들릴 맛집입니다!


해운대암소갈비집
- 문의 : 051-746-0033
- 주소 :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2로10번길 32-10
- 가격 : 양념갈비 1인분 36,000원, 감자사리 2,000원, 뚝배기된장 3,000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