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투데이 일산 돼지갈비 수제숙성돼지갈비 맛스타그램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돼지갈비 맛집 모범갈비



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코너에서 돼지갈비가 참 맛있다는 집이 나왔습니다!


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에 위치한 모범갈비!



와~ 지글지글 돼지갈비 너무 맛나보여요^^


이 집 돼지갈비는 한돈 1등급 암퇘지만 사용한다고 해요~


그래서 이미 대화동에서는 고기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이래요^^



이 집 돼지갈비는 숯불에 구워 기름기~ 쫙 빼서 담백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^^


그리고 돼지갈비 속여 파는 곳이 워낙 많은데 이 집은 딱 사진만 봐도 진짜 돼지갈비부위만을 쓰네요!


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^^


상호명이 딱 제격이네요~ 모범갈비!! ㅋㅋ 모범적인 갈비만 판매 한다는 ㅎㅎ



나오는 반찬 하나하나 정성이 돋보이고 깔끔합니다! 냉면도 진짜 맛있다고 해요~~



돼지갈비도 수제로 직접 포를 떠 숙성시킨 터라 먹으면 살살 녹는다고 하네요~~


돼지갈비 한 쌈 하고 싶네요 ㅠㅠ


<모범갈비>

주소 :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856번길 73-12

번호 : 031-925-018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