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아보카도명란비빔밥 훈제연어비빔밥 멍게비빔밥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비빔밥삼총사 담양 파인먼트



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 특별한 비빔밥을 판매한다는 집이 나왔어요!


전라남도 담양군에 위치한 파인먼트!




이 집 내부가 아기자기한게 너무 예쁘네요~~


이 집의 메뉴는 특별한 메뉴는 바로 아보카도명란비빔밥! 훈제연어비빔밥! 멍게비빔밥!


이름만 들어도 군침이 돕니다 ㅎㅎ



아보카도명란비빔밥!


와~ 비주얼 끝장이네요 ㅎㅎ


정갈한 한 그릇 요리가 눈길을 확~ 사로잡네요^^ 색감도 예쁘고요~


명란과 날치알이 들어가 씹히는 맛도 있고 아보카도의 고소함이 한 층 더 돋보이는 요리네요~!



이건 훈제연어비빔밥!


훈제연어비빔밥도 연어가 아낌없이 많이 들어가 주네요 ㅎㅎ 굿~



멍게간장비빔밥!


멍게간장비빔밥도 정말 별미라고 해요! 멍게 싫어하는 분들도 한 그릇 뚝딱 할 수 있게 만들어진 멍게간장비빔밥!!



멸치육수를 베이스로 만든 국수도 같이 나온다고 하니^^ 잘 어울리는 음식 조화네요^^



블로그리뷰도 많네요 ㅎㅎ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맛집인가봐요~


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 더 좋은 듯 합니다~!! 꼭 가볼 맛집이에용~


이 집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되고 재료소진시 문을 닫는 다고 하니 일찍 가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^^



이 집 또 하나의 별미! 주꾸미 초고추장 비빔밥! 이것도 넘 맛있겠어요~


<파인먼트>

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객사1 6

070-8830-957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