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양념막창파스타 돌솥고추장리조또 삼겹살파스타 차슈크림파스타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대구 동성로 맛집 낫배드 



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 대구 맛집인 낫배드가 나왔습니다^^


이 집은 파스타전문점인데요~ 입맛을 사로잡는 여러가지 독특한 메뉴들이 많다고 해요~^^



외부모습 내부모습 모두 세련되고 깔끔! 심플합니다~!



낫배드 메뉴판~ 귀엽네요^^


오늘 소개 될 메뉴는 이 중에서 돌솥고추장리조또랑 양념막창파스타에요^^


이름은 생소하지만 뭔가 엄청나게 맛있을 듯 한 느낌!!



첫번째 메뉴로는 돌솥고추장리조또에요^^


고추장리조또라니 상상불가메뉴인데도 불구하고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!


매콤한 고추장이 들어가서 느끼하지 않은 이색적인 리조또를 맛볼 수 있다고 해요~^^


리조또가 돌솥에 나오니 먹는 내내 식지 않아 좋다고 하네요^^



두번째메뉴~ 양념막창파스타! 이 메뉴는 꼭 먹어야 할 메뉴라고 해요~


매워도 자극적이지 않고 토마토소스의 달콤함이 막창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라고 하네요!


막창의 잡내는 당연히 없고~~ 기본적으로 소스가 기가 막힌 맛이라고 하네요 ㅋㅋ

 

이색적인 퓨전요리 먹고 싶은 분들은 꼭 한번 먹어 보라고 추천할 만한 메뉴랍니다^^



이 집이 대구 동성로 맛집 답게 매니아층도 많고 요즘 핫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ㅋㅋ


꼭 가서 먹어 보고 싶어요~ 다른메뉴들도 모두 다 맛있을 듯!



스파이시 삼겹살파스타랑 차슈크림파스타도 정말 맛있어 보여요^^


낫배드! 꼭 가볼 맛집입니다~~~^^


<낫배드>

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6 45 2

053-285-458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