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우렁쌈밥정식 논산 맛집 논산 다모아 쌈밥 



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에 우렁쌈밥이 맛있다는 집이 나왔네요^^


논산에 위치한 논산 다모아 쌈밥집!


닭볶음탕이나 제육볶음 등등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있네요~


그치만 메인메뉴와 인기메뉴는 우렁쌈밥정식!



신선한 채소들과 함께 우렁무침을 쌈 싸서 먹으면^^ 굿~~


이 집 우렁쌈밥정식은 다른 우렁쌈밥집이랑 음식안에 들어있는 우렁이살의 양이 차원이 다르다는데요!!



우렁쌈밥정식에 같이 나오는 반찬들이 이 정도 ㅋㅋ 와우~


우렁된장찌개에도 우렁이가 듬뿍^^ 고등어까지 나오네요~


우렁쌈밥정식은 1인만 주문하면 10000원! 2인 이상이면 8000원! 이라고 해요~ 가격도 참 착합니다!



고기 좋아하는 분들은 제육볶음도 주문해서 우렁쌈밥정식과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해요^^



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상도 모자라 계란후라이까지 셀프무제한 ㅋㅋㅋ


와~ 진짜 가성비 갑이네요~ 논산 다모아 쌈밥!


논산 다모아 쌈밥 (우렁쌈밥정식 2인 주문 시 8,000 / 1인 주문 시 10,000)

충남 논산시 연무읍 연무로 286

041-741-336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