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숯불주꾸미볶음 연매출 15억! 장사의 신 숯불주꾸미볶음 서초동 맛집 양재역 맛집 황재벌



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숯불주꾸미볶음이 맛있다는 집이 나왔네요~


서초 양재역 맛집 황재벌! 아는사람은 다 아는 맛집이라네요~^^



와~ 이런 완성도 높은? 비주얼의 주꾸미는 처음이에요 ㅎㅎ


너무 맛있어보여요! 이 집 숯불주꾸미볶음 정말 맛있다고 해요~~


불판 위에 주먹밥도 참 인상적이네요^^


이 집 주꾸미는 한번 데쳐서 양념을 발라 연탄불에 한 번 초벌구이 해서 나온다고 해요~


보통 생주꾸미를 양념에 발라 바로 구워 먹는데..... 역시 맛있게 먹는 이 집만의 비법이 있었네요 ㅋㅋ


한번 데쳐서 양념을 하면 탱탱한 주꾸미의 형태를 계속 유지 할 수 있다네요~



그리고 초벌구이 된 주꾸미를 양념에 한 번더 발라 손님에게 구워준다고 하네요 ㅎㅎ


흐려진 양념색깔이 다시 빨갛게 됬네요 ㅋㅋ


그래야 진하고 맛있는 양념 숯불주꾸미볶음을 맛 볼 수 있다고 합니다!


보기에도 맛깔나보이고 군침이 납니다! ㅎㅎ



이 집 꼼장어도 굉장히 유명하다던데~ 맛있겠어요!


방문하게 되면 숯불주꾸미볶음이랑 꼼장어 둘 다 먹어야겠네요~~~!


황재벌
주소 :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47길 42-4
문의 : 02-3471-5454
가격 : 양념 주꾸미 1인분 19,000원, 주먹밥 2,000원
평일 16:00 - 02:00, 주말 16:00 - 24:00
방송 후, 손님이 몰릴 수 있으니 전화 후 방문 바랍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