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한우더덕불고기 손두부전골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원주 치악산 구룡사 맛집 산수가든



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 원주 맛집인 치악산 구룡포 맛집 산수가든이 나왔습니다~~~


이 집 한우더덕불고기가 굉장히 유명하다는데요^^



이미 예전 생생정보통에서도 한우더덕불고기 맛집으로 소개 되었습니다~


산수가든은 이름대로 가든 답게 앞마당이 넓어서 주차하기 좋을 듯 하네요^^



맛깔스러운 메뉴들이 참 많아요~



이게 바로 한우더덕불고기!!


와~ 푸짐합니다!! 이 집 한우는 축협에서 인증 받은 축협 한우로만 만든다고 하네요~~


그래서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^^


더덕이 빨개보여서 양념이 강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들지만 막상 먹어보면 짜지 않고 많이 맵지도 않다고 하네요^^


이 집 산채요리 전문점이라 밑반찬도 나물과 채소들로 한 상 나온다고 해요~


반찬 많이 나오는거.... ㅋㅋ 제 스타일이라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... ㅋㅋ ㅜㅜ



보글보글 손두부전골도 엄청 맛있다고 해요~


손두부니깐 당연히 직접 다 만드신다는 ㅋㅋ


국물이 얼큰하고 깔끔하다는데... 과연 국물의 비법은 무엇일까 궁금하네요~


손두부전골만 있어도 밥 두그릇 뚝딱이겠어요!!



된장찌개와 산채비빔밥도 맛있어 보여요^^


된장도 직접 만드셔서 판매까지 하고 있다고 하네요~


제대로 자연밥상이네요! 꼭 가볼 맛집입니다!! 산수가든!


산수가든 <손두부전골 & 한우더덕불고기>


강원도 원주시 소초면 구룡사로 43


033-732-16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