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매출의 신 대통찜 보양식 대나무통찜 대통꼬리 보양찜 시흥 맛집 왕대통수라찜

 


생방송 오늘저녁 매출의 신 코너에서 대통집 맛집이 나왔습니다~


시흥에 위치한 왕대통수라찜! 이 집은 시래기밥이랑 코다리찜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~


오늘 소개 될 메뉴는 대통수라찜!!



메뉴판입니다~


왕대통수라찜은 2시간 전에 예약하셔야 먹을 수 있다네요!


가격대가 좀 있긴 하네요~ 그래도 맛만 좋다면 야~^^



예전 생방송투데이에서도 대통꼬리찜으로 소개 되었었네요!


대나무 길이만 약 3미터!! 그 긴 그릇에 여러가지 재료들의 음식이 다양하게 나온다네요^^



와~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!!


육해공이 다 있네요~ 보양식으로 먹으면 진짜 힘 나겠어요!!



그 중 소꼬리찜이 제일 메인이겠죠 ㅋㅋ 


소꼬리찜은 대나무통에 쪄서 부드럽고 연하다고 해요~ 


그리고 대나무 향이 은은하게 나 먹을 때 더 맛있다고 합니다!


꼭 가볼 맛집이에요~ 왕대통수라찜!!


왕대통수라찜

경기 시흥시 호현로 277

 031-435-227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