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생생정보 오리진흙구이 연잎 황토 진흙구이 합정역 맛집 마포오리농장



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코너에 합정역 맛집 마포오리농장이 나왔네요^^


이 집은 오리요리 전문점인데 다양한 오리요리를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!



와~ 이게 오리진흙구이!!


진흙구이 하는 식당은 많이 찾아 볼 수 없어서 먹을 수 있을 때 먹어줘여 한다는!! ㅋㅋ


넘 맛있어 보이네용~~ ㅎㅎ


이 집 진흙구이는 연잎으로 싸서 구워 연잎 향과 함께 담백한 진흙구이를 맛 볼 수 있다고 해요 ㅎㅎ



와~ 메뉴가 정말 많네요 ㅎㅎ


능이버섯백숙부터 진흙구이까지! 


합정역 맛집 답게 메뉴도 많고 맛도 무지무지 있다는!!


마포오리농장! 꼭 한번 가볼 맛집입니다~~~~!


마포오리농장 <오리 진흙 구이>

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 58

02-332-18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