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생생정보 3000원 팥죽 안양 팥죽 맛집 팥선생박수자



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 팥죽이 맛있다는 식당이 나왔네요^^


안양에 위치한 팥선생박수자!!


팥죽전문점이라 정말 진한 팥죽을 먹을 수 있다네요~^^



블로그 리뷰도 진짜 많네요~


팥요리로 유명한 식당 맞나봐요^^ 이 집 팥죽은 달지 않고 심심하니 담백한 맛이라고 해요~


정말 먹어 보고 싶네요!


메뉴에 팥죽이랑 팥빙수까지 있네요~ 와우!



정말 저렴한 가격이죠? 그래서 단골손님이 진짜 많다는 ㅎㅎ


저렴한 가격에 모든 메뉴를 국산 팥으로 만든다네요!! 와우~~


꼭 한번 가볼 팥죽 맛집 추천!


팥선생박수자 <3,000원 팥죽>

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운곡로 39 삼호뉴타운아파트 5차 상가 1

(비산3동 행정복지센터 앞)

031-384-89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