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떡갈비 돼지갈비찜 소나무한그루 광주 수완지구 맛집 / 생생정보 스테이크 덮밥 통문어 덮밥 연어 덮밥 전문점 청춘덮밥



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코너에 광주광역시 맛집이 나왔습니다~


첫번째 떡갈비와 돼지갈비찜이 유명한 소나무한그루!


갈비찜을 주문하면 저렇게 한 상 나온다고 해요~ 대박!! 정말 푸짐하네요~



갈비찜 실한거 보세요~ 군침 도네요 ㅠㅠ


이 집은 소갈비찜 부터 매운돼지갈비찜도 판매하고 있어요~



그리고 또 하나의 인기메뉴~ 바로 떡갈비에요^^


정말 맛있어보이죠?


이 집은 쌀부터 김치까지 모두 국내산으로 만든다고 해요~




떡갈비 & 돼지갈비찜

<소나무한그루>

광주 광산구 수완로74번길 11-85

062-955-3125




광주광역시 대동 맛 지도 두번째 집은 바로 덮밥 전문점 청춘덮밥이에요!


와~ 덮밥만 전문으로 하는 식당은 별로 없는 것 같은데 메리트 있네요^^


외관은 상당히 없어보이는...? ㅋㅋ 좁은 입구로 들어가면 2층에 위치 있네요~



이 덮밥이 청춘덮밥 대표메뉴인 청춘덮밥이에요~ 돼지고기와 에그스크램블의 조화^^ 


너무 맛있어보여요^^


거의 모든 메뉴를 독자적으로 개발 했다고 하는데 사장님 정말 대단하심^^!!



그 밖에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~ 스테이크 덮밥도 있고, 


신메뉴로는 꼬막 덮밥과 통문어 덮밥도 있네요^^


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덮밥들이에요^^


덮밥

<청춘덮밥>

광주 동구 충장로 77-6

062-236-665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