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 버섯코스요리 의왕 왕송호수 맛집 버섯요리 전문점 머쉴랭(Mushelin)



생방송 오늘저녁에 버섯요리전문점 머쉴랭이 나왔네요~


머쉴랭은 의왕 왕송호수 맛집이에요^^ 사진 건물 3층에 있네요!!


버섯코스요리로 유명한 식당이라는데 부모님 모시고 가도 좋을 것 같네요~~



와~ 정말 푸짐합니다~


버섯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면 좋을 식당이에요~



버섯요리로는 메뉴가 단출하네요~ 런치메뉴랑 코스메뉴~


당연히 버섯코스요리로 먹으면 더욱 더 다양한 버섯요리를 먹어 볼 수 있겠죠?^^



사진만 봐도 음식을 굉장히 정성스럽게 만든게 보이네요~~


노루궁뎅이버섯, 만가닥버섯, 능이버섯 등등 다양한 버섯을 먹어 볼 수 있어요^^

  


밥 까지 버섯이 들어가네요^^



머쉴랭 (Mushelin)

경기 의왕시 왕송못서길 80

031-461-707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