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제주 맥반석 돼지구이 제주 흑돼지고기구이 제주 맛집 엠제이돼지



생방송 오늘저녁에 제주 흑돼지구이 맛집이 나왔네요~


맥반석 돌에 고기를 직접구워 먹는다는 엠제이돼지!


이 집은 판매되는 모든 고기들을 직접 가공한다고 해요^^


그리고 연매출 3억을 자랑한다는!!! 와우~



와~ 진짜 맥반석 돌위에 직접 구워 먹네요 ㅎㅎ


불맛 돌맛 다 느낄 수 있어서 더더욱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!!!



저렇게 구워먹으면 뭔들 맛 없을까요~


마늘도 참 맛나겠어요^^



제주 맛집 답게 블로그리뷰도 많네요~


제주 시청 쪽 시내 쪽에 갈 땐 엠제이돼지 꼭! 들려 보는 게 좋을 것 같네요^^


엠제이돼지 (흑돼지고기구이)
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성로 103 
010-6545-55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