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양촌리민물장어 김포 장어구이 맛집 



생방송 오늘저녁에 민물장어구이 맛집이 나왔네요~~~


김포에 위치한 양촌리민물장어!


저렴한 가격에 튼실한 장어를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~^^


예전에 생방송투데이에도 소개된 적 있네요~



지글지글~ 장어 구워지는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...!!


두툼한 민물장어를 참숯에 구워 기름끼 쫙~ 빼먹으면.... 와우! 정말 맛있겠네요~


이 집에서는 생물장어를 1kg 38900원에 먹을 수 있다고 해요~


양촌리민물장어는 양식 장어장을 직접 운영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가장 큰 장점이라는!!



이렇게 야채셀프코너도 따로 있어요~


마음껏 먹을 수 있겠네요^^



블로그리뷰도 엄청 많네요~


양촌리 민물장어

주소 : 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대로1759번길 134-47

전화번호 : 031-996-503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