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활의달인 매운등뼈구이 달인 은둔식달 청량리 서울시립대 맛집 서울뼈구이매운족발 



생활의달인 은둔식달 이번에는 매운등뼈구이 달인이 나왔습니다! 이 집은 청량리 맛집 또는 서울시립대 맛집으로 


굉장히 유명한 집이에요!! 바로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에 위치한 서울뼈구이매운족발집!! 이 집 뼈구이는 매운맛이 


단계별로 있어요! 아주매운맛은 입이 얼얼할 정도로 정말 맵다고 하네요! 뼈구이가 메인메뉴이자 인기메뉴이고 미


니족발도 판매하고 있네요^^ 두 메뉴 다 너무나 맛있을 것 같네요!!



예전 미운우리새끼에서도 방송 나간적 있어요! 이상민 김보성님이 뼈구이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...^^ 이 집 뼈구


이는 30년 경력의 베테랑인 달인이 만드는 요리라 더욱 더 기대가 되네요!!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학생들도 부담없


이 먹을 수 있겠어요^^ 맛도 굿~ 가성비도 굿!



이미 SNS에서 화제가 된 서울뼈구이매운족발집의 뼈구이는 매콤한 양념 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고기가 정말 일품


이라고 해요!! 뼈구이는 세번의 조리과정을 거치는데 먼저 구운파와 양파, 월계수 잎을 넣고 삶아 잡내를 잡아준다


네요~ 그리고 불에 한 번 구워낸다고 해요! 아~ 그래서 불맛이 제대로 나겠어요! 그다음엔 달인이 제조한 양념을 


넣고 푹 한번 익혀내면 완성이라고 하네요! 와~ 빨간 양념과 불맛이 제대로 밴 이 집 뼈구이 너무 맛있어 보입니


다!! 게다가 주먹밥까지 함께라면 정말 환상의 조합이네요!! 30년 경력의 베테랑인 달인이 더운 불 앞에서 수고로


운 과정을 거쳐 만든 뼈구이라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!! 꼭 가볼 맛집입니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