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26년 전통 자연산 굴요리 한 상 굴정식 굴물회 전설의 맛 충남 보령 맛집 굴요리 전문점 터가든 



생생정보 전설의 맛 코너에서는 자연산 굴 요리를 푸짐하게 맛 볼수 있는 집이 나왔어요! 바로 충남 보령시 천북


면 장은리에 위치한 터가든! 터가든은 굴요리 전문점이에요~ 메뉴판을 보니 정말 다 굴이 들어가는 메뉴만 있네


요 ㅎㅎ 4계절 내내 굴 요리를 판매한다고 하는데요! 굴을 4계절 내내 먹을 수 있다는 걸 이제야 알았네요 ㅎㅎ 보


령시 천북면이 굴 생산 지역으로 유명하더라구요! 이 집에선 단품메뉴로 먹는 것 보다 굴 정식을 맛 보는게 진리!! 


굴 정식 메뉴를 주문하면 생굴, 굴물회, 굴밥, 굴파전이 나와요!! 다른 굴 요리도 먹고 싶다면 추가해서 같이 한 상 


차려 먹는 것도 참 좋을 것 같네요!! 이 집이 26년 전통의 굴 요리 전문점이라 다른데서 먹는 굴이랑 다르게 차원


이 다른 굴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^^



와우~ 제대로 된 굴 요리 한 상 정말 푸짐합니다!! 굴회, 굴밥, 굴무침, 굴파전, 굴튀김 등 어느 하나도 놓칠 수 없는 


비주얼이네요!! 천북에 굴단지가 있다는 건 이번에 알았는데요! 천북굴은 일반 통영쪽에서 나는 굴이랑은 다르게 


알이 작아요! 지방이 적고 미네랄은 풍부해 영양만점이랍니다^^ 굴 향이 제대로 나는 굴솥밥과 고소한 굴파전 등 


굴 한상 먹고 나면 건강도 챙기고 배도 부르고 너무 좋을 것 같네요! 밥에도 전에도 굴이 한 가득! 정말 듬뿍 듬뿍 


들어 있어서 굴의 감칠맛 제대로 느낄 수 있겠어요 ㅎㅎ



이 집은 생굴과 굴 숙회를 둘 다 맛볼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아요! 달고 고소한 생굴이 더 맛있다는 사람도 있고 꼬


들꼬들 고소한 굴 숙회가 더 맛있다는 사람도 있고 입맛 대로 골라 먹을 수 있겠어요! 저는 아직 먹어 보진 않았지


만 생굴에 한표네요! ㅎㅎ 굴 요리 한 상 먹으러 보령에 꼭 가봐야겠어요! 터가든은 꼭 가볼 맛집 같아요^^


<터가든>

충남 보령시 천북면 홍보로 666

☎ 041-641-4232

매일 11:00 – 20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