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직화주꾸미철판볶음 안성 공도 맛집 남포동직화쭈꾸미 




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코너에서 직화주꾸미철판볶음 맛집이 나왔네요! 이 집은 안성시 공도읍에 위


치한 남포동직화쭈꾸미집!! 불 맛이 제대로 느껴지는 주꾸미를 판매하고 있다는데요~ 꼭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!! 


이 집은 주꾸미철판볶음 이외에도 낙지철판볶음류도 판매하고 있네요~ 철판볶음 전문점인가봐요 ㅎㅎ 가격도 합


리적인 것 같고 음식 맛까지 좋다니 금상첨화가 아닐 수 없네요~ 이 집은 아는사람은 다 안다는 안성 공도읍에서 


아주 유명한 주꾸미 맛집이래요~!



직화주꾸미철판볶음 비주얼 정말 화려하네요! 푸짐한 주꾸미 한 판이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! 주꾸미는 직화로 한 


번 익혀 나와요~ 손님상으로 나온 주꾸미는 야채들과 한 번만 싹~ 익혀내면 바로 먹을 수 있답니다^^ 이 집 주꾸


미철판볶음은 곤이와 알도 들어 있어서 요리를 더 푸짐하게 해줍니다! 고소한 맛이 알찜 느낌도 줄 것 같네요 ㅎㅎ


주꾸미 식감도 너무 탱글하고 맛있고 양념 맛이 정말 좋다고 해요~ 톡톡 터지는 주꾸미와 매콤하게 매운 맛이 밥


이랑 먹어도 좋고 술을 부르겠네요 ㅎㅎ 그런데 너무 양도 많고 푸짐해서 요리만 먹어도 배부를 듯 하네요 ㅎㅎ



직화주꾸미철판볶음 다 먹고 볶음밥은 필수겠죠!! 언제나 볶음밥은 진리인 듯 합니다 ㅎㅎ 매콤한 양념에 콩나물까


지 참기름 넣어 볶음밥을 만들어 먹으면 정말 자~알 먹었다는 생각이 들겠어요 ㅎㅎ 이 집은 안성 공도 맛집 답게 


블로그 리뷰도 많아요~ 맛있다는 칭찬이 가득^^ 가족모임, 친구모임 등 각 종 모임자리로도 좋을 것 같아요^^ 


꼭 가볼 맛집입니다!!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라네요! 참고 하시고 방문하세용~~!


<남포동직화주꾸미>

경기 안성시 공도읍 문터1길 3

031-655-0006

영업시간은 오전 11시 ~ 밤 9시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