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투데이 키조개 샤부샤부 키조개 버터구이 키조개 두루치기 키조개 회무침 키조개 회 충남 보령 오천항 수산물판매센터 2호점



생방송투데이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 충남 보령 오천항 수산물판매센터가 나왔습니다! 오늘 소개 될 음식


은 키조개요리에요! 오천항 수산물센터는 4월이 되면 밀집되어 있는 모든 식당들이 키조개 전문점으로 바뀐다고 


해요! 키조개 철이 4월에서 6월까지라고 하네요!! 오천항 수산물판매센터 2호점에서는 다양한 키조개 요리를 맛 볼


수 있다고 합니다!! 키조개 샤브샤브, 키조개 버터구이, 키조개 두루치기, 키조개 회무침 등 코스로 키조개요리를 즐


길 수 있다고 합니다^^ 오천항 수산물판매센터 2호점은 이미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되었었네요!! 키조개 철이 되


니 또 방송에 안 나올 수 없겠죠? ㅎㅎ



키조개는 역시 버터구이가 진리죠 ㅋㅋ 쫄깃한 식감의 키조개를 버터에 살짝 구워 주면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 더 


좋은 것 같아요! 버터향과 키조개의 짭쪼름함도 조화가 너무 좋아요~ 그리고 제철일 때 키조개는 그냥 회로도 많


이 먹더군요! 초장이나 간장에 찍어 먹지 않아도 그 본연의 맛이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!! 또 하나의 빼 놓을 수 없


는 메뉴가 키조개 샤브샤브죠! 맑은 육수에 키조개 샤브샤브를 먹고 칼국수 사리까지 먹으면 정말 제대로 먹었다 


고 생각들 것 같아요 ㅎㅎ



그리고 이런 요리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는데요~ 바로 키조개 두루치기!! 키조개 두루치기가 이 집 인기메뉴라고 


합니다! 싱싱한 키조개 관자와 고기의 왕이라는 삼겹살의 만남이죠! 매콤 칼칼한 양념에 키조개 관자와 삼겹살을 


지글지글 볶아내면!! 와우~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!! 이 모든 키조개 요리는 코스로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니 오천항


으로 당장 달려가야겠어요!! 꼭 가볼 키조개 맛집입니다!!


<오천항 수산물판매센터 2호점>

주소 : 충남 보령시 오천면 오천해안로 782-9

번호 : 041-933-293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