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투데이 산야초백숙 산삼토종닭백숙 약보환토종닭백숙 고수뎐 청주 호미골산삼백숙




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코너에서 산야초백숙 전문점이 나왔습니다! 이 집은 충북 청주시 용정동에 위치한 호미골산


삼백숙집인데요! 메뉴가 굉장히 화려하네요 ㅋㅋ 용봉탕부터 산삼오리백숙, 산삼토종닭백숙, 오리능이백숙 등! 몸


에 좋은 보양식들로만 판매하고 있어요~ 오늘 소개 될 산야초백숙은 사장님이 직접 채취한 산야초를 넣고 푹 끓


여 낸 몸보신용 음식이에요! 이 집 사장님이 그 쪽으로는 완전 전문가라네요~ 그래서 식당 내에 직접 채취 해 담


근 술도 진열되어 있어요! 와우~ 정말 많네요^^ 특히 이 집 약보환토종닭백숙은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약보환이 


들어가는데요~ 약보환은 침향, 산수유, 당귀, 녹용, 산양산삼, 상황버섯, 토종 꿀 등 갖가지 좋은 약재들이 많이 들


어가 있다고 해요~ 우와 한약방이 따로 없네요 ㅎㅎ



온갖 약초가 들어 간 이 집 산삼닭백숙은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인데요^^ 육질이 굉장히 부드럽고 진한 국


물이 목넘김이 너무 좋다고 하네요~ 인공적인 조미료의 맛이 아니고 천연으로 감칠맛을 낸 음식이라 술술 더 잘 


넘어 간다고 하네요 ㅎㅎ 원기회복 시켜드리러 부모님 모시고 오거나 특별한 날 먹기 좋은 식당인 듯 해요^^ 음식


들의 조리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가실 때 예약은 필수라고 하네요~ 청주 호미골산삼백숙집! 꼭 가볼 맛집입


니다!


<호미골 산삼백숙>

주소 : 충북 청주시 상당구 1순환로1594번길 49

번호 : 043-283-43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