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투데이 포천 솥뚜껑 닭볶음탕 포천 맛집 꼬마연못




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코너에서 포천에서 유명한 닭볶음탕 맛집 꼬마연못이 나왔습니다!! 이 집은 포천시 소


홀읍 고모리에 위치한 집인데요! 아주 특별한 닭볶음탕으로 유명해 이미 방송에서 여러차례 소개되었어요! ㅋㅋ 바


로 솥뚜껑 닭볶음탕인데요~ 아주 큰 솥뚜껑에 닭볶음탕을 넣고 활활 타오르는 숯불로 조리하는 방식인데요^^



장작불이 정말 대단합니다~ 무서울정도네요 ㅎㅎ 저 불에 조리하면 정말 맛있을 것 같긴 하네요! 이 집은 토종닭


을 사용해 닭볶음탕을 만들어요~ 닭다리크기가 정말 상당합니다! 토종닭은 질기기 쉬운데 이 집 닭볶음탕은 질기


지 않고 쫄깃쫄깃 정말 맛있다고 해요! 그리고 화끈하고 매콤한 양념 맛도 매력적이라 한번 먹으면 중독된다고 하


네요 ㅎㅎ 그리고 이 집 닭볶음탕 먹을 때 팁이 있는데요~ 졸이면서 덜어 먹어야 맛있다고 하네요! 큰 솥뚜껑에 있


는 국물들이 졸여지면 더 깊은 맛을 낸다고 합니다^^



이 집 솥뚜껑 닭볶음탕 육수의 비법은 바로 밴댕이라고 해요~ 밴댕이로 육수를 내야 국물이 시원하고 담백하다고 


합니다! 닭볶음탕에도 밴댕이 육수를 사용하는 건 처음 봤네요 ㅎㅎ 맛있다니 잘 어울리는 조화라 생각됩니다! ㅋ


ㅋ 이 집 볶음밥 너무 예쁜 하트로 만들어 주시네요~ 가족끼리나 친구끼리 점식식사, 저녁식사 모두 좋을 것 같


네요^^ 포천 꼬마연못 꼭 가볼 맛집입니다!!


<꼬마연못>

주소 : 경기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 539-6

번호 : 031-542-243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