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투데이 꽃돌이탕 묵돌이탕 꽃게닭볶음탕 성남 모란역 맛집 도비네꽃도리탕





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 닭볶음탕이 정말 맛있다는 성남 모란역 맛집인 도비네꽃도리탕이 나왔습니


다! 이 집은 이미 여러차례 방송에 나왔었는데요~ 특별한 닭볶음탕 메뉴인 꽃돌이탕과 묵돌이탕을 판매하고 있다


고 해요! 메뉴판을 보니 3가지 메뉴가 있네요~ 그냥 정통 닭도리탕, 꽃게가 들어 간 꽃도리탕, 묵은지가 들어 간 묵


도리탕! 가겨은 쏘쏘~ 인 듯 합니다 ㅋㅋ 하지만 맛만 있다면 절대 비싼 가격은 아니에요!



와~ 푸짐하게 꽃게가 들어 간 꽃도리탕과 푹 익은 묵은지가 들어간 묵도리탕이에요!! 꽃도리탕은 하루 한정 50마


리만 판매한다고 하는데요~ 그 맛이 참으로 궁금합니다!! 꽃게가 들어가서 감칠맛도 한 몫 한다고 하고 매콤한 맛


이 정말 매력적이라고 하네요~ 국물이 정말 맛있어서 밥이랑 먹어도 좋고 술안주로 먹어도 굿~! 이 집 닭도리탕들


은 매운맛 4단계를 골라 주문 할 수 있어요~ 절대 캡사이신은 사용 안한다고 하고 천연매운고춧가루만 사용한다


고 해요! 그리고 묵은지닭도리탕! 일명 묵도리탕은 묵은지 반포기가 통째로 올라가 푸짐한 비주얼을 자랑한다죠^^


김치찌개와 닭볶음탕을 먹는 듯한 맛~ 하지만 그 맛은 일반 김치찌개랑은 차원이 다른 맛이 라고 해요!! 매콤칼칼


한 양념과 푹 익은 묵은지, 담백한 닭고기의 삼박자가 합을 잘 이룬다고 하네요! 포실포실 감자도 국물에 찍어 먹으


면 너무 든든하고 맛있겠네용 ㅎㅎ



이미 잘 알려진 맛집이라 블로그 리뷰도 많아요~ 술집 맛집으로도 유명한 듯 합니다 ㅎㅎ 데이트 코스로 저녁 때 


가면 참 좋을 듯 하네요 ㅎㅎ 별도로 깻잎마요참치주먹밥과 부추날치알주먹밥도 꽃도리탕과 먹으면 별미라고 하


니 꼭 먹어 봐야겠어요^^ 도비네꽃도리탕 한 번 꼭 가볼 맛집입니다!! 


<도비네꽃도리탕>

주소 : 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 28-2

번호 : 031-755-177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