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태백 산더미 냉이물닭갈비 슬기로운 외식생활 강원도 태백 맛집 태백닭갈비



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에서 봄내음 가득한 산더미 냉이물닭갈비가 맛있다는 집이 나왔습니다!


이 집은 강원도 태백시 황지동에 위치한 태백닭갈비인데요! 그냥 물닭갈비도 아닌 산더미 냉이물닭갈비라니!! 비주


얼이 장난아니네요 ㅎㅎ 이 집은 이미 그냥 닭갈비로도 유명해서 방송에 진짜 많이 소개되었어요~ 백종원의 3대 


천왕에도 나왔던 진정한 맛집이죠^^



수북하게 쌓인 냉이들이 숨이 죽으면 먹음직스러운 닭갈비들의 모습이 나타납니다! 와우~ 살이 오동통한게 참 맛


있어 보입니다! 그냥 물닭갈비만 먹다가 냉이물닭갈비 먹은 손님들이 냉이 들어간게 훨씬 더 맛있다고 하네요! 향


이 좋은 냉이와 함께 담백한맛의 닭고기와 시원칼칼한 국물의 삼박자가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고 해요! 가장 중요


한 건 이 냉이 물닭갈비는 냉이가 나는 3월까지만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!



산더미 냉이물닭갈비는 의외의 매콤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는데요! 먹어보면 스트레스 풀린다는 ㅎㅎ 그


리고 이 집 물닭갈비의 가격이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! 가격이 1인분에 7천원이라고 해요~ 요즘 닭갈비 1인분에 


보통 만원넘잖아요~ 근데 이 집은 몇년 전 가격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가성비 좋은 물닭갈비로 친구들끼리나 가족


들끼리 한끼 외식으로 참 좋겠어요^^


태백닭갈비 (냉이 서비스는 3월 말까지입니다.)

강원 태백시 중앙남1 10

033-553-81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