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투데이 강남 지단 김밥 키토제닉김밥 강남역 계란 김밥 전문점 보슬보슬




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 날 코너에서 월매출 150만원에서 연매출 1억으로 승승장구 했다는 특별한 김밥집이 


나왔습니다! 이 집은 강남역에 위치한 보슬보슬! 정말 특별한 김밥들을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~ 김밥으로 연매출 1


억이라니 정말 대단합니다! 메뉴판에 메뉴나 김밥 사진을 봐도 별로 특별한 거 없어 보이는데 무엇이 특별한 걸 


까요 ㅎㅎ 뭔가 김밥이 튼실해? 보이기는 하네요~ ㅋㅋ



이 집의 특별하다는 김밥이에요! 와~ 이 집 대표메뉴인 지단 김밥인데요! 모든 김밥 메뉴에 계란이 저렇게 들어간


다네요 ㅎㅎ 와우~ 계란 지단이 저만큼 들어가 있으니 식감이 정말 좋다고 해요~ 카스테라 먹는 듯한 부드러움~


김밥 크기도 상당해 한 줄만 먹어도 배가 찬다고 해요~ 이 집은 엄청난 계란양을 사용하기 때문에 하루 1200개가 


넘는 계란을 사용한다고 해요~ 계란 껍질 까는데만 한시간이 걸리고 굽는데만 반나절이 걸린다고 합니다! 지단 김


밥을 만드는데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있어야 하네요 ㅜㅜ





계란 꽃이 피었네요^^ 비주얼도 예쁩니다~ 이 집 김밥 베스트메뉴는 키토김밥, 베이컨키토김밥, 크래미키토김밥


이라고 합니다! 이 집 시그니처 메뉴인 키토김밥의 키토는 키토제닉 줄임말 같은데요 ㅎㅎ 키토제닉이란 케톤체 생


성 뭐... 이런 뜻인데요~ 흔히 요즘 다이어트에서 유행하는 저탄수화물 고지방의 뜻을 말하는 듯 해요! 아무튼 다이


어트 김밥으로도 많이 알려진 보슬보슬 김밥이랍니다^^ 보슬보슬의 김밥들은 다이어터들이나 건강상 식단관리


를 하는 사람들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메뉴라 너무 좋은 것 같아요!



그리고 김밥집에서 또 빠질 수 없는 게 돈까스죠! 이 집 돈까스는 수제로 만든 왕돈까스에요~ 그냥 딱 봐도 맛있


게 생겼네요 ㅎㅎ 튀김 옷이 얇아 고소하니 맛있다고 합니다~ 김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 이겠어요! 이 집 꼭 가볼 


김밥 맛집인 것 같아요~


<보슬보슬>

주소 : 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 22

번호 : 02-6014-12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