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돌판해물짜장면 파주돌짜장 온돌에 짜장면이?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그래 파주 맛집 파주돌짜장



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코너에서 이색 짜장면을 판매한다는 식당이 나왔습니다!


이 집은 파주 운정로에 위치한 파주돌짜장집! 식당이 한적한 곳에 있어 주차하기 너무 좋을 것 같네요~!


내부도 굉장히 심플하면서 깔끔합니다! 이 집에서 이색 짜장면인 돌판해물짜장면을 판매한다고 해요^^


요즘 돌짜장이 핫하긴 하지만 파주돌짜장은 사장님만의 노하우로 더 특별한 돌판해물짜장면을 맛 볼수 있다고 해요!



파주돌짜장 포스터가 눈길을 확~ 사로잡네요! ㅋㅋ 이 동네 왕 블랙 돌짜장! 맛의 왕에 도전한다는 ㅋㅋ


포스터에 있는 짜장만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! 가격은 그냥 보통? 인듯 하네요~



우와~ 돌판해물짜장면의 비주얼이 상당하네요! 예전 생방송투데이에서도 이미 나왔었죠~ 


역시 맛집은 방송가에서 빨리 알아채는 듯 합니다! ㅋㅋ 온돌짜장으로 소개되었었네요~ 위에 고기 토핑이!!


위에만 보면 고기 요리 인 줄 ㅎㅎ 사장님께서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돌판해물짜장을 만드시는 듯 해요^^


재료도 푸짐하고 온돌로 인해 따뜻한 면발이 일반 쟁반짜장이랑은 차원이 다른 맛! 


감칠맛 나는 식감이 굉장히 뛰어나다고 합니다!



돌판짜장은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함을 유지 해주니깐 더 맛있게 쭉~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~


면발도 불지 않고 쫄깃쫄깃한 면 그대로 후후룹~ 양파 새우 오징어 등 해물도 완전 푸짐해요!


눈으로도 맛있고 입으로도 맛있는 돌판해물짜장면은 사장님의 특별한 노력에 의해 탄생되었다고 합니다!



짜장면 면발의 탱탱함은 생명이죠! 그래서 정말 칠전팔기 끝에 3분 8초 라는 최적의 시간을 발견 해 냈다고 하시네요!


그리고 삶은 면을 보통 한번 정도만 헹구죠! 근데 사장님께선 3번씩이나 찬물에 면을 헹궈준다고 합니다!


그래야 더 탱탱하고 쫄깃쫄깃한 면발을 만들 수 있다고 해요~ 그리고 온돌을 정확히 3분 데워야 면발이 눌러 


붙지 않는다고 합니다! 그리고 짬뽕만 불맛이 있다고 맛있는게 아니거든요 ㅋㅋ 


짜장도 불맛이 있어야 된다는 사장님의 말씀! 이 모든 레시피를 피나는 노력 끝에 발견하시고 만들어 내신 거라고!! 

정말 대단하시네요~^^


정말 맛있는 돌판해물짜장면! 역시 블로그 리뷰도 참 많아요~ 


예전 밥블레스유에서 이영자 맛집으로도 나왔었네요! 역시 먹고수들은 이미 다 알고 있는 집이였네요 ㅋㅋ


파주돌짜장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! 


<파주돌짜장>

경기 파주시 운정로 129

031-944-4845

영업시간은 오전 11시 ~ 밤 8시  입니다.

오후 3시 ~ 오후 4시 30분 까지 브레이크타임입니다.

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