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산더미졸이닭 산더미숙주닭볶음탕 색다른 찜닭? 닭볶음탕? SNS 화제맛집 쪼리닭 혜화 맛집 쪼리375



생생정보 SNS 화제맛집 코너에서 특별한 찜닭을 판매하는 곳이 나왔어요! 일명 산더미졸이닭!


이 집은 종로구 대학로에 위치한 혜화 맛집 쪼리닭375^^


메뉴판을 보면 독특하게 생긴 메뉴들이 많네요 ㅎㅎ 쪼리닭이라고 하는 건 찜닭을 색다르게 개발해서 만든 음식!


그리고 국물쪼리닭은 매콤한 닭볶음탕에 숙주를 넣어 개발한 음식이네요! ㅋㅋ


이 집은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시원한 백김치와 감자샐러드, 무말랭이 반찬이 나온다고 하네요^^



이것이 산더미졸이닭! 이 집의 대표메뉴 쪼리닭인데요~ 


쪼리닭은 새콤한 무채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어 눈길을 사로잡네요!


찜닭과 무생채의 만남 상상이 안가지만 ㅋㅋ 보통 치킨 먹을 때 무 먹자나요 ㅋㅋ 그런 느낌 아닐까요?


상큼한 무생채가 찜닭의 단짠 양념과 만나 조화를 잘 이룬다고 해요^^ 맛있겠어요!



와우~ 이건 산더미숙주닭볶음탕....!!! 일명 국물졸이닭 입니다 ㅋㅋ 


이 집 대표메뉴인 쪼리닭과 쌍벽을 이루는 국물졸이닭! 산더미 같이 쌓인 숙주가 압도적인 비주얼이네요 ㅎㅎ


아래에는 길쭉한 밀떡이 들어 있다고 해요! 와~ 떡볶이 같기도 하고 닭볶음탕 같기도 하고!


매콤한 양념이 떡에도 잘 어울리고 닭고기에도 잘 어울리고 숙주까지 잘어울린다는!! 와~ 정말 먹고 싶어요!


야들야들한 닭고기 살도 빼 놓을 순 없죠! 이 집 닭은 물론 국내산 닭만 사용한다고 해요~


닭고기 다 먹고 숙주 남은 상태에서 우동사리까지 추가 해 먹으면 진정한 맛을 아는 사람입니다!


다 먹고 난 후 볶음밥은 필수겠죠! 빠질 수 없는 별미~ 치즈볶음밥! 산더미졸이닭 쪼리닭은 2인분부터 주문가능! 


방송나가면 사람들이 물 밀려 오듯 먹으러 올텐데 먹고 싶어도 쫌 참고 나중에 가봐야 겠네요!


쪼리375
주소 :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1길 16
문의 : 02-747-9932
가격 : 산더미졸이닭 1인분 11,000원 (2인분부터 주문가능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