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고소함 두배! 뚝섬 들깨바게트 자양동 뚝섬 맛집 우즈오븐 베이커리



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코너에서 특별한 바게트빵을 판매한다는 베이커리가 나왔어요!


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 한 우즈오븐! 우즈오븐은 유기농 밀가루와 프랑스 버터, 산소수를 사용하여 첨가물 


없이 만드는 유럽 스타일의 빵집이에요! 이 집 사장님은 프랑스국제제빵학교 I.N.B.P 를 최고등급으로 졸업하신 


대단한 분 이시라고 합니다! 와우~ 그 사실을 알고 나니 이 집 빵 더 먹어 보고 싶은 충동이!! ㅋㅋ



이 집 빵들은 효모빵 종류가 많고 프랑스 스타일의 빵들이 많은데....!


그 중 소개 될 빵은 바로 들깨로 고소함을 두 배 바삭함을 한 층 높인 들깨바게트 입니다!


들깨가 들어 간 바게트는 생소하긴 한데 생각해 보면 정말 고소하고 풍미가 더 좋을 듯 해요~


와~ 바게트 비주얼 대박이네요! 길이도 길고 두께도 있는 게 참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!



바게트 단면을 보면 들깨가 콕콕 박혀 있는 게 인상적이네요! 


그리고 겉은 바삭하지만 안은 쫄깃쫄깃 해 보이는 게 눈으로도 확인 할 수 있어요!!


이 집 빵이 더 맛있고 좋아 보이는 건 아무래도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한 빵을 만들기 때문이죠^^


산소수기도 구비 되어 있다고 해요~ 그래서 산소수로 빵을 직접 만드신다는! 정성이 대단합니다!



이 집 크로와상도 너무나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!! 


겉은 바삭하고 얇게 겹겹이 쌓인 크로와상이라 더 맛있을 것 같네요~ 


사장님께서 직접 크로와상 클래스도 하신다고 해요! 와우~ 그만큼 실력이 대단하신 것 같아요!



다른 빵들도 너무나 맛있어 보입니다! 골목빵집이 이렇게 퀄리티 있어도 되나요? ㅎㅎ


꼭 들려서 맛 볼 골목빵집이에요~ 우즈오븐!


<우즈오븐>

주소 : 서울 광진구 뚝섬로36길 63

번호 : 02-6101-87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