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명태 알 요리 알탕 알찜 곤이전 맛으로 소문난 집 성남 러시아알부자



생방송 오늘저녁 맛으로 소문난 집 코너에서 명태 알 요리 전문점이 나왔습니다!


이 집은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러시아알부자집! 상호명이 독특하고 재밌어요~ 


명태 알이 보통 러시아산이라 이름을 저렇게 만들었나봅니다!


메뉴판을 보면 메뉴들이 크게 알탕이랑 알찜으로 나뉘는데요^^ 사이드메뉴로는 곤이전도 있어요! 와~


곤이전 처음 들어보는 메뉴인데도 땡기네요 ㅋㅋ 생선살처럼 부드러운 식감이라는 곤이전! 완전 맛있을 듯!!



와~ 이집 알탕 비주얼 최고네요 ㅎㅎ 알이 도대체 얼마나 많이 들어 있는건지!!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을 듯한!!


알도 알이지만 곤이랑 버섯 쑥갓도 푸짐합니다! 얼큰해 보이는 국물이 술과 밥을 부르네요~~~! 


이 집은 보통 술 한잔 하러 많이 오는 듯 해요 ㅎㅎ 알탕은 술안주로 진짜 딱이죠~



알찜도 굉장히 푸짐합니다^^ 새빨간 양념이 젓가락을 저절로 춤추게 하겠네요 ㅎㅎㅎ


알탕과 마찬가지로 알과 곤이 홍합까지 많아요! 그리고 찜요리에 빠질 수 없는 콩나물까지~ 


보통 아귀찜이나 해물찜 파는 음식점들 중 간혹 맛 없는 식당이 있는데 그런 집은 꼭 콩나물만 많고 메인 재료는 


적게 들어 가 있더라구요 ㅠㅠ 러시아알부자는 그렇지 않아 보여서 너무 좋은 것 같아요!


이 집 별미로 계란비빔밥이 있는데요~ 알찜 국물을 넣어서 계란비빔밥 먹으면 정말 환상이라고 해요!



그리고 이 집 또 하나의 인기메뉴! 곤이전~~ 비주얼 굿~ 


생선살 처럼 부드러운 식감의 곤이전은 얼큰한 메인메뉴들 먹을 때 같이 먹으면 참 좋다고 해요~


부드러움과 고소함이 매력이라는 곤이전! 꼭 먹어 보고 싶네요~ 


러시아 알부자 >

주소 : 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 28-17

전화 : 031-757-7058

 16:00  24:00

,  16:00  01:00 (일요일 휴무)

 

러시아 알부자 > - 분점

주소 : 경기 광주시 태전중앙로 16

전화 : 031-797-5333

매일 11:00 - 23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