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뚝배기닭죽 40년 전통 맛으로 소문난 집 남한산성 맛집 성남 강산촌



생방송 오늘저녁 맛으로 소문난 집 코너에서 닭죽 맛집이 나왔습니다~


이 집은 성남시 수정구 단대동에 위치한 강산촌인데요~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진정한 닭죽 맛집이에요!


닭도가니가 바로 닭죽인데요! 왜 닭도가니로 되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


다른 메뉴들도 참 많아요~ 오리요리 부터 닭백숙까지! 아무튼 닭죽도 메인메뉴라는거!!


이 집 닭죽은 가격별로 대중소로 나눠져 있어 인원 수에 맞게 끝 주문해서 드시면 되요!



강산촌은 이미 방송에 많이 출연 한 바 있어요^^ 뚝배기에 나오는 닭죽이 흔하지 않은 요리 잖아요~


이 집 닭죽은 뚝배기에 나오는 게 특징인데요! 뚝배기닭죽을 시키면 저 밑반찬들도 다 함께 먹을 수 있다는! 와우!


딸려 나오는 김치전과 도토리묵무침의 맛도 기가 막히다고 합니다~



그러니 메인메뉴인 뚝배기닭죽의 맛은 오죽할까요 ㅎㅎ 정말 구수하고 맛있다는!


그리고 뚝배기닭죽안에 큼지막한 닭다리도 들어있어요~ 살이 야들야들 닭죽엔 역시 닭고기가 있어야 하죠!


기본적으로 구수하고 진한 닭죽의 베이스에 영양가 좋은 잣, 밤, 대추, 각종 야채들까지.....!!


이건 뭐 그냥 보양식이라고 해도 되겠네요~ 이 집 닭죽 맛은 한번 먹으면 계속 찾게 된다고 해요~


그리고 이 집 닭죽 한번 맛 보면 다른 닭죽은 못 먹는다는 사람도 있다네요 ㅋㅋ



영양덩어리를 한 뚝배기에 담아 내 더 맛있는 뚝배기닭죽이 만들어 진 것 같아요 ㅎ


양도 많아 여럿이 먹기에도 좋구요^^ 40년 전통의 식당이라 남다른 클래스의 음식들을 만들어 내시는 것 같아요!


멀지만 일부러 찾아가서 먹고 싶은 맛집이네요! 조만간 꼭 갑니다! ㅋㅋ


강산촌 >

주소 : 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 460-3

전화 : 031-746-1250

매일 10:00  22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