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대창닭볶음탕 곱도리탕 대창덮밥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강남 역삼동 맛집 대낚식당



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코너에서 강남에서 유명하다는 맛집 대낚식당이 나왔습니다!!


이 집은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 해 있고 밥블레스유, 수요미식회, 생활의 달인 등 


이미 방송에 여러 번 출연한 이력이 있네요~^^ 역시 맛집은 다르죠~~~!


방송 출연 뿐만 아니라 단골손님도 많고 연예인들도 많이 가는 식당으로 유명하다네요^^



이 집의 인기메뉴! 대창닭볶음탕!! 곱도리탕이라고 불리는데요~


닭볶음탕과 대창의 조합으로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는 인기메뉴 대창닭볶음탕!!


비주얼이 압도적입니다!! 팔팔 끓는 매콤한 국물에 담백한 닭과 오동통하고 고소한 대창을 듬뿍^^


자동 침샘폭발하네요 ㅜㅜ 양념이 잘 배인 대창과 갖가지 야채들과 조화도 궁합 짱!


대낚식당 곱도리탕은 달달하면서 감칠맛이 좋아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적인 맛이라고 합니다!!



와~ 저 오동통한 대창...... 말이 필요 없네요!! 마구마구 입속으로 넣고 싶은 욕구가 ㅠㅠ


매콤한 양념이랑 고소한 대창이랑 너무 찰떡궁합인 듯 합니다! 그리고 밑에 당면은 또 얼마나 맛있게요 ㅠㅠ ㅋㅋ 


이 집 대창닭볶음탕 가격도 참 착해요! 


2인 23000원! 3인 35000원! 이 가격으로 푸짐하게 맛있는 닭과 대창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다니^^


당장이라도 달려 가고 싶은 마음이네요 ㅎㅎ


끊임 없이 보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ㅋㅋ 곱도리탕 다 먹고 남은 국물에 볶은 볶음밥은 필수겠죠?^^


아 진짜 너무 먹고 싶네요 ㅠㅠ 점점 배고파 와요.....



예전 밥블레스유에서 대창닭볶음탕을 엄청 나게 맛있게 드시던 영자언니!


영자언니가 인정하는 맛집은 진정한 맛집이죠! 쌈무까지 올려 먹는 먹고수! 정말 맛있게 드십니다!!



이 집 또 하나의 인기메뉴 대창덮밥! 고소하고 짭잘한 대창볶음이 밥 위에~ 이건 정말 호불호가 없을 듯 하네요!


대창닭볶음탕 국물로 이 대창덮밥에 비벼 먹어도 정말 맛있다고 해요! 대창덮밥은 9천원~


강남 대낚식당 꼭 가볼 맛집입니다!! 강추!


대낚식당 <대창 닭볶음탕>

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 137

02-558-556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