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목화꽃탕수육 목화탕수육 목화솜탕수육 해물짬뽕 홍춘짬뽕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용인 죽전 홍춘



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코너에서 특별한 탕수육을 판매 한다는 맛집이 나왔네요^^


용인 죽전에 위치한 홍춘! 이 집은 목화꽃탕수육이 굉장히 유명하다고 합니다!



예전 생방송투데이에서도 소개 되었죠^^


이 집 탕수육 비주얼이 굉장히 독특해요 ㅎㅎ 목화꽃을 형상화 한 탕수육 요리^^


동그란 고기 튀김도 인상적이지만 위에 튀김 면발이 굉장히 신선한 비주얼이네요~



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~ 너무 예뻐서 먹기 힘들 듯 해요 ㅋㅋ


발사믹소스? 발사믹식초?로 접시에 그림까지 직접 그려 주시는 센스!!! 너무 예뻐요 ㅠㅠ



이 집 탕수육은 동글동글 찹쌀도넛처럼 쫄깃해서 식감이 굉장히 좋다고 해요^^


고기도 두툼하니 씹을 맛 나고요~ 특1급 호텔 출신 오너쉐프의 요리라서 더 특별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~



목화꽃탕수육 위에 면도 오독오독 씹는 재미가 장난 아니랍니다 ㅎㅎ


손님들 넘 맛있게 드시네요~~



탕수육 먹는데 짬뽕이 빠질 순 없죠!


짜장면파 짬뽕파 둘 중 고르라면 저는 짬뽕이네요 ㅎㅎ 특히나 이 집 해물짬뽕이 그렇게 맛있다고 합니다!



이 집 해물짬뽕은 구수한 한우사골 육수에 신선한 해물들을 넣어 특별한 조리법으로 만든다고 해요~


와~ 홍춘해물짬뽕 꼭 한번 먹어 보고 싶어요!


블로그리뷰보니 짬뽕 매니아인분들이 이 집 짬뽕은 꼭 한번 먹어 보라고 권해주네요~~~


목화꽃탕수육과 함께 흡입 하면 해물짬뽕 한 그릇 금방 뚝딱하겠어요 ㅎㅎ



용인 죽전 홍춘! 꼭 가볼 맛집입니다!!


홍춘 <목화 탕수육 & 해물 짬뽕>


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168번길 7


031-264-779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