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소라낙지국밥 낙지삼합전골 한우삼합 장흥 토요시장 토정황손두꺼비국밥



생방송 오늘저녁 팔도국밥기행 코너에서 장흥에 유명한 집이 나왔습니다~


이 집은 이미 장흥맛집으로 방송에 여러차례 나왔었어요~



이 집 인기메뉴라는 소라낙지국밥!


원래 장흥이 한우가 유명하자나요~ 이 집이 한우요리 전문점인데 소라낙지국밥은 좀 낯설긴하네요 ㅋㅋ


하지만 맛은 일품이라는!!



예전 생방송투데이에서 나왔었는데... 정말 맛있게 드시네요 ㅎㅎ


콩나물없는 콩나물국밥처럼 국물은 시원하고 낙지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~


가슴 속까지 뻥 뚫리는 시원한 국물 맛!!




국물까지 싹 비우셨네요 ㅎㅎ


소라낙지국밥! 흔하지 않은 메뉴라 꼭 한번 먹어 보고 싶어요~



이 집 메뉴는 소라낙지국밥 말고도 다양합니다^^


역시 한우가 유명한 장흥 맛집이라 한우가 들어 간 메뉴가 많죠~




낙지삼합전골!! 한우, 낙지, 키조개의 만남~ 


전골안에 버섯, 채소 등 내용물들이 너무 많아 먹어도 먹어도 계속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~~


얼큰한 국물에 쫄깃한 낙지와 키조개를 한번에~ 밥에 말아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^^




장흥한우삼합!! 역시 장흥하면 한우죠^^


한우, 키조개, 표고버섯의 환상적인 조합~ 3가지를 함께 쌈 싸먹으면 굿~


한우삼합 한번 먹으면 보약이 따로 없겠어요 ㅎㅎ




블로그리뷰도 엄청 많아요 ㅎㅎ


장흥 토요시장에 여러 식당들이 많은데 토정황손두꺼비국밥집이 방송에 많이 나온거 보면 


진정한 맛집 인 듯 합니다!


토정황손두꺼비국밥

주소 : 전남 장흥군 장흥읍 토요시장2 3-9

(지번 : 전남 장흥군 장흥읍 예양리 195)

 061-863-78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