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투데이 을지로 도다리쑥국 멍게비빔밥 충무집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 역삼동 뚝배기 도다리쑥국 고래불



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코너에서 도다리쑥국 맛집이 두 집이나 나왔습니다~~


첫번째는 을지로에서 유명하다는 충무집!


이 집은 도다리쑥국과 함께 멍게비빔밥이 그렇게 맛있다네요~~ 



충무집은 이미 예전에 생생정보에서 소개가 되었습니다^^


통영향토음식전문점으로 도다리쑥국부터 물메기탕까지 바다향이 짙은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요!


도다리쑥국 보니 벌써 봄이 오는 것 같네요^^


시원하고 개운한 도다리쑥국 찐으로 맛보고 싶은 분들은 충무집 추천!!



이 집 멍게비빔밥 또한 찐!!!


멍게비빔밥 판매하는 곳 보면 보통 멍게는 많이 안들어 있고 고명만 많자나요~~


이 집 멍게비빔밥은 정말 실하네요! 멍게가 가득 들어 있어요~~


진짜 바다향 가득 한그릇 뚝딱 할 수 있겠네요~~



흰쌀밥에 쓱쓱~ 넘 맛있어 보입니다!!


도다리쑥국과 멍게비빔밥이 세트로 25000원! 가격도 착합니다~


꼭 가볼 맛집이에요! 충무집!!


<충무집>

주소 : 서울 중구 을지로3 30-14

번호 : 02-776-4088

메뉴 : 도다리쑥국, 멍게비빔밥 



두번째 도다리쑥국 맛집은 역삼동에 위치한 고래불!


이 집은 해산물 전문 고급 한식당이에요~


조용히 가족모임이나 상견례까지도 할 수 있는 장소네요^^



이 집 메뉴가 굉장히 많은데요~ 특히나 뚝배기 도다리쑥국이 맛있다고 하네요!!


통영 별미 도다리쑥국을 서울 한가운데서도 맛볼 수 있는 고래불집!


강남에서 이미 도다리쑥국으로 유명한 집 하면 고래불~하면 바로 알 수 있다고 합니다~



돌솥밥과 통통한 도다리살을 같이 먹으면 굿~


이 집 도다리쑥국은 향이 굉장히 진하다고 하네요~ 진한 쑥의 향과 담백한 도다리살과 내장의 조화! 


생각만 해도 목구멍으로 술술 넘어가겠네요~


뚝배기에 나와서 다 먹을 때 까지 뜨끈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은 것 같아요^^


<고래불>

주소 : 서울 강남구 논현로 79 62

번호 : 02-556-3677

메뉴 : 뚝배기 도다리쑥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