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투데이 해산물 60첩 반상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인천 연안부두 맛집 스끼다시 60첩 인천항구횟집



생방송투데이 고수뎐 코너에서 인천 연안부두 맛집인 인천항구횟집이 나왔습니다~


항구식당 보면 이런 식당 많자나요~ 스끼다시 많이 주는 ㅋㅋ


근데 이 집은 더 특별하다네요^^



이 집은 이미 해산물 60첩 반상으로 유명세를 타 방송에도 많이 나왔었어요!


와~ 60첩 반상 대박이네요!!



각종 해산물들이 가득^^


소라, 새우, 고둥, 홍어무침, 꼬막, 키조개, 가리비, 오징어, 산낙지, 미역무침, 해파리무침, 샐러드, 낙지호롱이, 새우튀김, 꽃게튀김, 꽁치 등!


와~ 반찬들이 다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나옵니다!


환상이네요!!!



해삼, 멍게, 개불 기본 세트는 물론! 이 집은 장어가 반찬이 나온다고 해요~


장어가 반찬으로 나오는 집은 처음 봤습니다 ㅋㅋ


요즘 말로 정말 혜자스러운 인천항구횟집!!


각종 모임이나 가족 모임도 하면 좋을 장소네요~~~



이 집 블로그 리뷰들도 장난 아니네요~ 가격대비 짱이라는 ㅋㅋ


그리고 돈이 아깝지 않다는 말들도^^ 


집에서 연안부두 가까워서 자주 가는데 이 집 꼭 찾아가야겠어요!!


<인천항구 횟집>

주소 : 인천 중구 연안부두로 75번길 34

번호 : 032-885-057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