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문어전복갈비찜 용왕갈비찜 송이돌솥밥 부산 진구 초읍 맛집 돌쇠본가 



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코너에서 부산 진구에 위치한 돌쇠본가가 나왔네요~


이 집은 문어전복갈비찜이 굉장히 맛있다고 소문났다는데요^^



문어전복갈비찜과 여러가지 돌솥밥도 있네요^^


이 집 돌솥밥도 굉장히 맛있다고 해요~ 갈비찜과 찰떡궁합이라는 ㅋㅋ



와~ 문어전복갈비찜 비주얼 대박이네요~


이 집은 맛은 물론이고 사장님께서 가족들에게 만들어준다는 생각으로 요리를 하신다고 해요^^


그러니 더 믿고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!



전복이랑 문어 손질을 정말 깔끔하게 하시더라구요~


내 가족 먹인다 생각하시고^^


그리고 탱탱한 문어를 만들기 위해 데칠 때 문어를 공중에 들었다 놨다 반복하시더라구요~



송이돌솥밥이네요^^ 윤기가 좌르르~


문어전복갈비찜이랑 넘 잘 어울려요^^ 함께 먹으면 보약이 따로 없겠네요~



문어전복갈비찜에 들어가는 갈비도 누린내 없이 담백하고 깔끔하다고 합니다!


레몬즙으로 갈비의 느끼한 맛을 잡는다고 해요~ 


생갈비 사진으로만 딱 봐도 좋은 고기를 사용하시는 것 같아요~


그리고 또한 사장님이 갈비 손질 하실 때 하나 하나 기름 부분을 다 떼어 내시더라구요^^ 꼼꼼하시죠~



정성 가득한 맛있는 문어전복갈비찜이 이렇게 완성 되네요!


부산 놀러가면 꼭 가볼 맛집입니다!


<돌쇠본가>

부산 진구 성지곡로12번길 25

051-804-7980

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~ 밤 9시  입니다.

둘째주, 넷째주 월요일 휴무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