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투데이 비프웰링턴 스테이크 품은 페이스트리 비프웰링턴 셰퍼드파이 영국음식 레스토랑 성수동 맛집 서울숲차만다



생방송투데이에 영국식 레스토랑이 나왔다고 해요^^


이 집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서울숲차만다! 


역시 영국식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내부가 따뜻하면서도 굉장히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~~



서울숲차만다 사장님은 예전 생활의 달인에서도 영국 가정식 달인으로 나오셨네요^^



오늘 소개 된 첫번째 메뉴는 이 집 시그니처 메뉴인 비프웰링턴!


주문하면 20~30분은 기다려야 된다고 하네요 ㅠㅠ


비주얼 대박이네요~ 화보같은 음식사진^^



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! 겉은 페이스트리 빵으로 되어 있고 안에 스테이크 고기가 숨어 있네요^^


처음 보는 메뉴라 더 더욱 먹고 싶어 지네요 ㅠㅠ



이 집의 또 하나의 시그니처 메뉴인 셰퍼드파이!


바삭한 감자안에 고기가 들어 있는데요~ 위에는 사워크림! 아래에는 토마토소스!


감자랑 고기랑 두가지 소스를 곁들여 먹으면 여태까지 먹어 본적 없는 환상적인 맛을 맛볼 수 있다는^^


<서울숲 차만다>

주소 :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8-12

번호 : 02-6448-0812

메뉴 : 비프 웰링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