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투데이 미나리삼겹살 미나리비빔밥 미나리전 청도한재미나리 미나리요리 전문점 청도 맛집 탐복미나리가든



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코너에서 미나리 요리 전문점 탐복미나리가든이 나왔습니다^^


이 집은 이미 청도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!



오늘 소개 될 메뉴는 미나리삼겹살, 미나리비빔밥, 미나리전!!


와~ 미나리삼겹살 차림상만 봐도 군침이 돕니다 ㅎㅎ



이미 예전에 생생정보에서도 소개가 되었었네요~


역시 맛집은 여기저기서들 먼저 알아 보는 듯 하네요 ㅋㅋ



미나리요리 전문점 답게 미나리요리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^^


향긋한 미나리 생각하니까 한 걸음 봄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^^



기본 세팅되는 반찬들은 물론 미나리까지 직접 재배하신다는 ㅎㅎ


와~ 대단하십니다!!



미나리랑 삼겹살 너무 맛있어 보여요~


향긋한 미나리향과 고소한 삼겹살의 만남 너무 잘 어울리네요^^ ㅋㅋ


본연의 맛은 물론이고 미나리의 식감이 아삭아삭해서 입맛 돋궈 줄 것 같아요~ 너무 먹고 싶어요~~



청도한재미나리삼겹살 맛있게 먹는 법이 따로 있네요~~



미나리비빔밥과 미나리전도 굉장히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


천연해독제라는 미나리!! 보기만 해도 몸속이 깨끗하게 정화되는 느낌이네요^^


올 봄 미나리먹고 건강챙겨야겠어요^^


탐복 미나리가든 

주소 : 경북 청도군 청도읍 한재로 382

번호 : 054-371-7755

메뉴 : 미나리 삼겹살, 미나리비빔밥, 미나리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