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찹쌀부추오리찜 한방오리찜 남양주 별내 맛집 명가소나무집




생생정보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코너에서 남양주에 한방오리찜이 유명하다는 맛집이 나왔습니다! 이 집은 남


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 명가 소나무집! 오리요리 전문점인데요~ 식당 외관 모습이 참 정겨워 보이네요^^ 20년 


전통의 소나무집은 한방오리찜부터 시작해 한방오리백숙, 오리매운탕, 오리구이 뿐만 아니라 토종닭 요리까지 쫙

 

있습니다~!



이 집 찹쌀부추오리찜 굉장히 푸짐합니다!! 와우~ 꼬들꼬들 찹쌀밥에 오리고기의 단짝 부추까지! 엄청나게 배불리 


먹을 수 있을 듯 해요 ㅋㅋ 이 집 찹쌀부추오리찜은 당일 새벽 도축한 오리만을 사용하고 9가지 한약재를 넣어 만


들어서 오리의 잡내가 없다고 하네요~^^ 굿~ 맛도 있고 건강도 챙기고 일석이조네요! 이 집은 입소문의 입소문


을 타 단골 손님도 정말 많다고 해요~ 괜히 20년 전통의 식당이 아닌가봅니다 ㅎㅎ



보통 오리고기는 조금 질길 수 있는데.... 이 집 오리는 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호로록~ 먹을 수 있다네요^^


찹쌀밥 한 수저에 고기 한점과 부추를 같이 먹으면 정말 환상적인 맛이라는!!! ㅠㅠ 특히 오리찜의 풍미를 더하기 


위해 파를 직접 구워 속재료로 사용한다고 해요~ 노릇노릇 익힌 향긋한 파의 향도 맛있는 오리찜 맛에 한 몫 한다


고 하네요!



역시 남양주 맛집 답게 블로그 리뷰 추천이 많아요! 시간 내서 꼭 가 보고 싶은 집이에요! 남양주 별내 소나무집 


꼭 가볼 맛집입니다!!


<소나무집>

경기 남양주시 불암로109번길 13

031-527-9292

영업시간은 오전10시 ~ 밤10 시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