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투데이 가성비 끝판왕 인천 황금장소 소고기 장어 무한리필



생방송투데이 환상의코스 코너에서 가성비 끝판왕! 인천 황금장소가 나왔습니다~


이 집은 소고기 3종과 장어를 무한리필로 판매한다고 해요 ㅎ


대박이죠?



정말 푸짐하고 거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!!


소고기와 장어를 함께 무한리필해주는 식당은 처음 본 것 같네요 ㅎㅎ



지글지글~


소고기 질도 괜찮아 보이고^^ 장어도 자연산장어라네요 ㅎ 와우~



소고기와 장어를 한꺼번에 쌈싸서 먹으면 힘이 불끈 솟겠네요~!! ㅋㅋ


가성비 갑!! 인천 황금장소! 꼭 한번 가볼 식당이네요~


<황금장소> (소고기&장어 무한리필)

주소 : 인천 남동구 앵고개로 712

번호 : 032-426-929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