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볼테기찜 볼테기전골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이천 맛집 독도볼테기 생생정보 한우불고기탑 치즈불고기파전 화산불고기



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 첫번째 이천 맛집 독도볼테기가 나왔습니다~


볼테기찜과 볼테기전골이 굉장히 실하다는 소문이.... ㅎㅎ



정말 푸짐하죠~?


맛있는 볼테기찜을 오랫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게 철판에 담아 나온다고 해요^^


뜨끈뜨끈한 볼테기전골도 시원하게 한 그릇하면 너무 맛있겠어요^^



이천 맛집 답게 블로그 리뷰도 많아요^^


이천 놀러가면 독도볼테기 꼭 들려야겠네요~


<독도 볼테기>

경기 이천시 증신로 304

031-633-6888




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두번째 집은 화산불고기!


이천터미널 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는 화산불고기는 한우불고기탑이 굉장히 유명하다네요 ㅎㅎ



와~ 정말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워요^^


한우라 그런지 고기 빛깔이 세상 좋아보이네요 ㅎㅎ


고기와 파채가 높게 쌓여있어서 한우불고기탑이라고 불리나봐요~


육수도 직접 끓인 한방육수만 사용한다고 해요~ 정말 맛있을 듯 ㅠㅠ



그리고 화산불고기의 또 하나의 인기메뉴! 


치즈불고기파전~!!


언뜻보면 계란말이 같지만 파전이랍니다^^ 맛있어 보이네요~


<화산불고기>

경기 이천시 어재연로18번길 38

031-633-924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