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짱뚱어탕 짱뚱어회 갯벌탕 강진 맛집 강진만갯벌탕



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코너에서 전라남도 강진에서 유명하다는 강진만갯벌탕 집이 나왔습니다~


외관에 할머니 사진이 크게 박혀 있네요 ㅎㅎ


이 집 주메뉴는 짱뚱어탕과 짱뚱어회!



짠~ 이게 짱뚱어탕이래요 ㅎㅎ 일명 갯벌탕이라고도 불린다는 ㅎㅎ


보기엔 별거 없어 보여도 흔한 음식이 아니라 귀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^^


추어탕과 비슷한 느낌^^


탕 안에는 짱뚱어가 곱게 갈려 듬뿍 들어갔다고 해요~ 영양만점이겠죠?



이건 짱뚱어전골인가봐요 ㅎㅎ


짱뚱어들이 통째로~~ 씹는 맛이 살아있겠네요^^



가격이 너무 착해요~


짱뚱어탕에서 부터 짱뚱어회까지^^


전라남도 쪽으로 놀러 갈 일 생기면 꼭 들려서 먹어봐야겠어용~



맛집답게 블로그 리뷰들도 맛있다는 칭찬이 많아요^^


아침식사도 된니깐 여행 중 아침부터 들려도 좋을 것 같네요^^


<강진만갯벌탕>

전남 강진군 강진읍 동성로 16

061-434-828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