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생생정보 연잎한방약오리탕 연잎충조전압탕 연 한상 연잎밥정식 부평 은수저



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코너에서 연잎한정식이 유명하다는!! 은수저가 나왔습니다~


이 집은 인천 부평에 위치한 연잎요리전문점이에요^^



와~ 연잎  한상 제대로네요~ 굿!!

 

기본 정식에 곁들임 단품메뉴를 골라 주문할 수 있어요~


쭈꾸미, 떡갈비, 새우장, 코다리 구이 등등 다 맛있는 메뉴로만 구성되어 있네요! 결정장애 올 듯요 ㅋㅋ



은수저의 자랑 연잎밥이네요! 갓 지은 찹쌀밥에 연근 단호박 등 여러가지 채소들과 견과류가^^


정말 건강한 밥 한끼 할 수 있을 듯 합니다.



이게 연잎한방약오리탕인가보네요~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~


각종 한방 약재들을 넣고 끓인 오리탕이라 국물 맛은 물론이고 건강까지^^



들어가는 재료들과 정성에 비해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은 것 같네요^^


각종 모임이나 특히 부모님 모시고 가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.



블로그 리뷰도 은근히 많이 있네요~


꼭 한번 가볼 맛집입니다. 은수저!!


연한상 & 연잎충조전압탕

<은수저>

인천 부평구 화랑로47번길 24

032-502-063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