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생정보 택시맛객 팥빙콩국수 김포 맛집 아람손칼국수  



생생정보 택시맛객 코너에 이색 별미로 즐길 수 있는 팥빙콩국수가 나왔습니다~~~


김포에 위치한 아람손칼국수! 여러가지 칼국수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곳인데...


와~ 그냥 팥칼국수랑 콩국수는 봤어도 팥빙콩국수는 처음 접해보네요!! ㅋㅋ


비주얼만 봐도 더위를 싹~ 날려 줄 듯한^^


팥빙수 좋아하는데 팥빙콩국수 꼭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ㅎㅎ



팥빙콩국수는 맷돌콩국수와 옛날팥빙수를 합쳐 개발한 메뉴라고 해요^^


국내산 팥과 직접 삶은 콩으로 만든 슬로우푸드 팥빙콩국수!! 영양도 만점이겠네요~


여름 철 별미로 5월에서 8월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네용!


그 안에 꼭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~~~!



이건 맷돌콩국수~ 맷돌콩국수도 굉장히 고소할 것 같아요^^


아람손칼국수 (팥빙콩국수)

경기도 김포시 봉화로167번길 6-9

031-992-6824

팥빙콩국수 8,000 / 콩국수 7,0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