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수타우동 자루우동 붓가께우동 야탑 맛집 수타우동 겐



생방송 오늘저녁에 일본우동 전문점 수타우동 겐이 나왔네요~


야탑 맛집으로 유명하다는데 외관이 정말 일본삘 나네요^^



내부도 일본어로 가득하네요^^ 


일본 관광객들도 많이 올 것 같아요~~



우동 종류는 자루우동과 붓가께 우동이 있어요^^


자루우동은 모밀처럼 찍어 먹는 우동 종류고~ 붓가께 우동은 흔히 먹는 비벼먹는 우동이에요^^


붓가께 우동이 베스트셀러네요~


그 중 가라아게붓가께가 가장 많이 먹는 인기메뉴네요~


닭튀김은 어떤 음식에든 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^^



우동 좋아하는 분들이면 꼭 한번 가봐야 할 식당이네요~


저도 꼭 가봐야 겠어용^^


수타우동 겐 

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고 72 

031-704-55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