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활의 달인 일본식 타르트 성수동 맛집 키베이커리



생활의 달인에 수년 간 일본에서 제과 기술을 배워 온 조병국 달인이 출연 했네요~


수년 간의 연구 끝에 자신만의 타르트를 완성 했다고 해요^^


맨질맨질~~ 타르트가 너무 맛있어 보여요^^



타르트의 파이는 코코넛과 채소를 이용해 바삭바삭 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하고,


진한 향이 입안 가득 맴도는 타르트의 맛은 호불호가 없을 만큼 맛있다고 해요^^


너무 먹어보고 싶네용 ㅠ



조병국 달인! 와~ 반죽 하나하나에 정성이 보통이 아니네요~


조병국 달인이 강조하는 것은 기본을 지키면 기술은 반드시 따라 온다! 라는~


와~ 정말 훌륭한 마인드를 가지고 계시네요^^ 그러니 맛있는 빵을 만들수 밖에 없다는!!!



방송 나가고 키베이커리 손님이 어마어마 할 것 같네요~


나중에 꼭 방문해 먹어봐야겠네요^^


<키베이커리>

서울 성동구 성수동1 656-95

 02-823-936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