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국수의 신 평양냉면 어복쟁반 교대역 맛집 서관면옥



생방송 오늘저녁 국수의 신 코너에서는 교대역 맛집 서관면옥이 나왔는데요~


서초에 위치한 서관면옥은 웰메이드 평양냉면집이라는 평이 굉장히 많아요~


먹기 전 비주얼부터가 남다르네요~ 굉장히 고급지다는^^



서관면옥은 질 좋은 국내산 메밀로 면을 직접 만들고 육수는 국내산 암소만을 사용하면서 양지, 사태를 


3시간 이상 끓여 걸러 맑은 육수를 만든다고 합니다^^


그러니..... 냉면이 고급스러울수 밖에 없네요~~~! 굿~



점심특선이네요~ 


사람이 대접받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한 상 이네요^^


품격있는 냉면^^



어복쟁반도 굉장히 맛있다고 해요^^


부모님 모시고 한 번 꼭 가보고 싶네요~ 서관면옥!



수타반죽으로 정성스럽게 면을 뽑아 만든 서관면옥 냉면! 


최고의 냉면을 만들겠다는 사장님의 열정 정말 대단하십니다~ 꼭 먹으러 가봐야겠어요^^


<서관면옥>

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6길 11 

영업시간 : 평일 11:30 - 22:00 
브레이크타임 오후3시30분~5시30분
02-521-99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