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한우장작모둠 돼지장작모둠 기픈골황토마루 기장 정관 맛집



생방송 오늘저녁에 한우장작모둠구이로 유명한 기픈골황토마루가 나왔네요~


예전에 기장 놀러 갔을 때 가봤던 식당인데 방송에 나오니 너무 반갑네요^^


정말 맛있게 먹었었던 기억이 있어요~~~^^


그리고 황토로 방을 만들어 운영 한다는 것이 굉장히 독특하면서 인상에 남았어요~



지글지글~ 돌판이 정말 큽니다~ 불쇼 ㅋㅋㅋ


고기가 정말 맛있게 구워져요~


이 집의 장점은 점원이 고기를 구워서 앞접시에 놔준다는 것 ㅋㅋㅋ



모둠 한판 푸짐하네요^^ 고기도 굉장히 실해보여요~


기픈골황토마루 고기들은 1등급 국내산 한우등심, 1등급 국내산 돼지목살, 삼겹살을 사용한다고 해요~


야채들도 넉넉하고 새우랑 낙지까지~~!



돌판이 넓어서 고기가 빨리 익는 것도 넘 좋아요 ㅋㅋ


고기 굽는데 오래 걸리면 실례죠 ㅋㅋ



고기 다 먹고 도시락이랑 김치말이국수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^^


가족끼리 외식할 때 너무 추천해 주고 싶은 식당이에요^^



메뉴판 참고하세용~~~^^


기픈골 황토마루

부산 기장군 정관읍 병산1 74-39

(지번: 부산 기장군 병산리 211)

051-728-63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