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매운갈비찜 매운돼지갈비찜 매운소갈비찜 수유 맛집 신사랑매운갈비찜



생방송 오늘저녁에 매운갈비찜이 유명한 수유 맛집 신사랑매운갈비찜이 나왔습니다~~ 와우^^


외관이  굉장히 정겨워? 보이는 식당이네요 ㅋㅋ


방송에 여러번 출연 했었나보네요~



이 집 매운갈비찜은 매운돼지갈비찜과 매운소갈비찜이 있는데요~


저는 개인적으로 매운갈비찜은 돼지갈비찜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^^


와~ 홍합이 정말 많이 들어가네요~ 그만큼 감칠맛도 최고 일 듯!



잘 익은 갈비살이 정말 쏙~ 하고 벗겨지네요~


이 집 매운갈비찜은 단계별로 맛 조절을 해준다네요~


이 집은 단골손님이 굉장히 많다네요~ 진정한 맛집이군요!^^



매운음식에 없어서는 안 될 계란찜!!^^


계란찜은 매운음식이랑 정말 찰떡궁합인 것 같아요~


신사랑매운갈비찜! 꼭 먹어 봐야겠네요~


신사랑매운갈비찜

서울특별시 강북구 노해로8가길 14

(지번: 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 224-28)

02-906-388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