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생방송 오늘저녁 곱창전골 인천 곱창전골 맛집 맛조은곱창



생방송 오늘저녁에서 곱창전골 맛집이 나왔네요~~~


순대곱창전골이 굉장히 실해 보여요^^


맛조은곱창은 방송에서도 몇 번 소개가 되었던 집이네요~


그만큼 맛있겠죠?^^



순대 비주얼 대박 ㅋㅋ 


순대가 오동통하고 실해 보여요~ 순대만 먹어도 맛있을 듯 ㅋㅋ



곱창볶음과 곱창전골 둘 다 넘 맛나보이는데요~


곱창볶음은 특제양념을 더해 특별히 더 맛있는 맛을 낸다고 해요^^


그리고 곱창전골은 돼지머리와 사골로 우려낸 육수로 굉장히 깊은 국물 맛을 낸다네요~ 


와우~~~!



족발도 판매를 하는데 족발이랑 곱창전골이랑 같이 먹으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^^


회사 동료들끼리 회식하면서 술 한잔해도 완전 굿~



맛조은곱창

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제일로37번길 9-1

(지번: 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도화동 434-1)

032-867-0726